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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 (https://visit.posco.net:7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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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방문 관리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visit.posco.net:7443)은 포스코 계열사의 방문을 사전에 예약하고 원활한 방문을 경험하실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 바로가기를 통해 협력업체 및 관계자의 방문 예약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 소개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visit.posco.net:7443)은 포스코 그룹의 기흥, 화성, 평택, 온양 DS부문 방문을 사전에 예약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방문 예약을 통해 원활한 방문 경험을 제공하며, 방문자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 (https://visit.posco.net:7443/)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 바로가기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에 빠르게 접속하여 방문 일정을 예약하고 관리하세요.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 이용 대상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포스코 계열사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운영됩니다

  • 포스코홀딩스
  • 포스코
  • 포스코인터내셔널
  • 포스코이앤씨
  • 포스코퓨처엠
  • 포스코DX
  • 포스코스틸리온
  •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 SNNC
  • 포스코엠텍
  • 포스코기술투자
  • 포스코플로우
  • 포스코A&C
  • 포스코휴먼스
  • 포스코IH
  • PNR
  • RIST
  • 포스코경영연구원
  • 포스웰
  •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 포스코MC머티리얼즈
  • 피앤오케미칼
  • 포스코에이치와이클린메탈

방문예약 시스템 자주하는 질문

본인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안내사항

[본인의 인증수단이 실패하는 이유]

  • 본인의 명의로 개통한 휴대전화가 아닌 경우 (타인의 명의로 개통)
  • 휴대전화 요금이 미납(연체) 상태인 경우
  • 선불요금카드(예스카드, 앵콜카드 등)를 사용 중인 경우
  • 특수요금제(패밀리요금제, 커플요금제)를 사용 중인 경우

[고객센터 문의]

  • 인증실패 관련 문의: NICE평가정보 (1600-1522)

동행자는 몇 명까지 입력 가능한가요?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에서는 방문자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동행자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 동행자 최대 입력 가능 인원: 8명
  • 동행자 조건:
    • 실명인증은 필수 사항은 아니지만, 방문신청자의 책임 하에 방문신청할 수 있습니다.
    • 방문자 및 동행자의 방문사고 책임은 방문신청자에게 있습니다.

실명인증은 누가 하나요?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에서는 인터넷 사용의 보안 강화를 위해 실명인증 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 일반 방문신청자: 실명인증 후 방문신청 가능
    • 방문자를 변경할 경우, 6자리 인증번호 수신 및 확인 필요
  • EP 사용자: SSO 인증으로 대신하며 실명인증 불필요
    • 단, 일반 방문 신청 시 실명인증 후 방문신청 가능

실명인증을 할 수 없는 방문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실명인증을 할 수 없는 방문객:

  • 휴대폰이 없는 내국인 또는 외국인
  • 휴대폰 인증이 불가한 내국인 또는 외국인
  • 법인 명의의 휴대폰 사용 방문객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님)

방문신청 방법:

  • 신청자(실명인증 방문객) 또는 **찾아갈 분(방문 승인자)**이 실명인증을 할 수 없는 방문객을 대신하여 방문신청 가능
    • 방문자 변경 기능 사용

다른 직원으로 승인권자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승인권자 변경 방법:

  1. 방문이력 화면에서 방문신청 내용을 확인 후 주문 취소
  2. 변경된 승인권자에게 다시 방문신청

주의사항:

  • 방문신청이 완료된 상태에서 승인권자 변경은 불가
  • 동일 지역, 동일 기간의 방문신청 건이 있으면 방문신청이 안 됨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 개인정보 처리방침

포스코그룹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포스코그룹은 사용자가 신뢰할 수 있도록, 사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목적에 따라 적법하게 사용하고, 제공된 개인정보에 대한 사용자의 권리와 선택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1.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방법

(1) 개인정보 수집 항목

포스코그룹은 사용자가 회원을 가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서비스 제공에 꼭 필요한 개인정보만 수집하며, 추가로 개인정보가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의 선택 동의를 받은 후 수집합니다.

 

구분 상세 내용
필수항목 □ 성명, 사업장, 회사명, 이메일, 생년월일,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 포스코 그룹 상생협력포털 이용자 번호(ID), 사업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업체주소, 부서, 직급
□ 사업장 내 영상정보처리기기를 통해 수집되는 영상정보
□ 사업장, 건물, 사무실, 라인 등 출입 시 발생하는 출입 이력
선택항목 □ 차량 종류, 차량 모델, 차량번호 (차량 등록 시)
□ 모바일 기기 촬영 이력, 파일 저장 이력 (모바일기기 미봉인 입문 시)
□ 노트북(PC, Laptop) 반입, 반출기기 관리
□ 노트북(PC, Laptop) 반출 시 변화된 파일 데이터 분석, 조회, 삭제 관리 (DPT 솔루션 이용 시)
기타 자동으로 생성/수집되는 개인정보 □ 접속 IP 정보, 접속 기록, 서비스 사용 기록
  • 주의사항:
    • 포스코그룹은 사용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정보(사상·신념, 노동조합·정당의 가입·탈퇴, 정치적 견해, 건강, 성생활 등에 관한 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 포스코그룹은 만 14세 미만 사용자의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단,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른 동의를 받아야 할 때는 법정대리인에게 동의를 받고, 개인정보 사용이 끝나면 해당 정보를 바로 삭제하며,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동안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Q1.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에 어떻게 가입하나요?

A1. 포스코그룹 방문예약 시스템에 접속하여 포스코 상생협력포털에 로그인한 후, 방문예약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스코 계열사의 재직 중인 직원 및 협력업체 관계자만 신청 가능합니다.

Q2. 방문예약 시스템 비밀번호를 어떻게 재설정하나요?

A2. 포스코 상생협력포털에 로그인한 후, [개인정보]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포스코 상생협력포털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Q3. 방문예약 시스템에 해외에서 접속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3. 해외 출장 전에 [환경설정] → [접속 허용국가 설정] 메뉴에서 접속 허용 국가를 추가해야 합니다. 또한, [환경설정] → [접속 허용국가 설정]에서 기타 지역 비밀번호를 설정해 두면 허용국가가 아닌 장소(IP주소)에서는 추가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Q4. 방문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한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4. 포스코 상생협력포털에 로그인한 후, 방문예약 시스템 메뉴에서 현재 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https://visit.posco.net:7443/S62/S62A10/s620101100.mvc?ServiceName=s620101100-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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